본문 바로가기
마법의 영어 작문.독해

영문법이 필요 없는 초간단 영어독해, 영어작문 공식-작문1-7

by English-Korean K- Culture, K-pop 2022. 6. 18.
반응형

"영문법이 필요 없는 초간단 영어독해, 영어작문 공식" 은 기존의 많은 노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실력이 향상되지 않거나, 더는 힘들어서 영어 공부를 포기하는 학생들을 위한 최고의 맞춤형 영어학습법입니다. 또한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 그리고 일반인까지 빠르게 본인의 영어 실력향상을 위한 최고의 기본기를 알려주는 비법입니다.

 

모든 언어 학습법 또는 여러분이 교육기관에서 배우는 모든 수업에는 "개념의 이해"라는 것이 있으며, 그  "개념의 이해"를 누가 먼저 이해하고 응용의 수준까지 빨리 도달하느냐에 따라서 여러분은 서로 다른 결과를 얻게 됩니다.

 

특히 "영어작문 공식" 의 방식은 "에세이 쓰기", "영문법 문제 풀이", 영어회화. 독해에 가장 필요한 "영어의 기본 개념에 대한 이해"를 빠르게 숙지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아주 특이한 것은 "에세이 쓰기", "영문법 문제 풀이", 영어회화. 독해에 대한 실력을 향상 시키는데 영어 문법이 필요없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한국어 문법에 대해 잘 알고 있어서 여러분이 한국어를 유창하게 하는 것이 아닙니다. 특정 패턴아이때부터 반복 숙달로 자연스럽게 터득하게 된 것입니다. 영어도 마찬가지 입니다. 물론 학문적으로 영어문법 규칙을 배워서 하는 것도 좋지만, 너무 문법에 매몰되다 보면, 나무만 보게 되고 전체 숲을 보지 못하는 우를 범하는 것처럼 노력만큼 실력이 향상되지 못하는 상태에 처하게 됩니다.

 

따라서 최대한 효과적으로 쉽게 여러분의 영어 실력을 업 시켜줄 수 있는 것이 영어작문, 영어독해 공식입니다. 나열된 단어에 규칙에 따라 순번(번호)을 붙이고, 그 다음 0번 또는 1번부터 차례 대로 나열하면 영어작문 또는 영어독해완성됩니다. 

 

이렇게 단순하게 단어에 부여된 숫자에 따라서 나열하는 것 만으로 영어작문, 영어독해가 완성 된다니 얼마나 쉽습니까. 즉 여러분이 한국어 문법을 모르고 한국어를 하듯이, 영어 문법을 모르면서 영어를 잘 할 수 있는 방법은 영어작문, 영어독해 공식에 따라서 반복 숙달만 하면 끝입니다. 

 

여러분도 한번쯤 한국어가 굉장히 과학적이라고 들었던 경험이 있을 겁니다. 한편 과학적이면서 굉장히 체계적이어서 한국어 문법이 쉽지는 않습니다. 그런 한국어를 여러분은 아무런 문법적인 생각 없이 자류롭게 구사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문법이란? 단어의 나열 순서를 구분해 놓은 것 뿐입니다. 

 

 "영어작문 공식"의 믿음이 바로 여러분의 영어 실력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구성 내용

1.영문법이 필요 없는 영어작문 공식-작문1-7

     "~보다 더 ~하다"

    영어 문법 "비교급 + than

    문법적인 용어는 무시하기(형식적으로 사용한 것 뿐)

    공식처럼 규칙에 불과

 

2. 미국 생활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야외 바베큐(BBQ)

미국 생활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 야외 바베큐(BBQ)입니다. 미국은 일반적으로 대도시에 고층 주상복합 빌딩을 제외하면, 전형적인 2~4층 싱글하우스(단독 주택)입니다. 집집마다 넓은 가든(정원)이 앞 뒷마당에 있으며, 뒷쪽 정원을 향한 테라스도 많습니다. 게다가 뒤 쪽 가든에는 개인 수영장이 딸려있습니다. 이렇게 넓은 대지 위에 지어진 하우스이다 보니 가든은 아주 질 좋은 잔디로 조성되어 있고, 바베큐(BBQ)하기에는 최적에 장소입니다. 주말이면 지인을 불러서 바베큐(BBQ) 파티를 하고, 생일 등 기념일에는 작은 밴드를 초빙해서 성대한 파티를 열기도 합니다.

"영어작문 공식"을 활용해서 본인이 원하는 영어 문장을 써보기 위해서는 그 작문에 필요한 영어 단어를 사전에 암기해서 알고 있거나, 사전의 도움을 받으면 간단합니다. 나머지는 영어작문 규칙에 따라서 숫자 1부터 9를 활용해서 각각의 단어에 번호만 붙여주면 됩니다.

주의사항: 영어 문법은 우리말 표현 유형이다. 우리말에서 "~보다 더 ~하다" 는 2개의 비교 대상을 구분하는 것이다. 예를들면 "민호(A)는 기수(B)보다 더 크다. 이 핸드폰 모델(A)이 저 핸드폰(B) 보다 더 비싸다." 단순히 2개 대상을 서로 비교하는 표현법이다. 이것을 영어에서는 "비교급 + than" 이라고 표현하며, 이때 비교급은 "형용사+er"로 만든다. 형용사라는 단어에 "er"을 붙이면 된다. 

 

형용사라는 단어에 "+ er" 을 붙이면 우리말 비교하는 단어 ""를 의미한다. 뒤이어 오는 "than"은 "보다"를 의미한다. 따라서 "형용사+er  than"는 "보다 +형용사"의 뜻이 된다.

그럼 위의 "맥도널드 커피는 한국에서 스타벅스 커피 보다 싸다."라는 문장을 영어 작문 공식을 통해서 얼마나 쉽게 작문이되는지 해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바베큐(BBQ)를 하면 소고기 안창살(beef fillet)으로합니다. 한국 코스코(COSTCO "코스트코"라고 불리기도)에 가보면 소고기 값이 많이 저렴하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미국 현지에서는 한국의 1/3일 정도 가격이면 살 수 있습니다. 그래서 특별히 다른 부위를 가지고 바베큐(BBQ)를 하지는 않습니다. 구워서 잘게 썰은 것은 아이들용, 크게 구운 것은 어른용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결론: 여기서는 2가지 사항에 유의하면됩니다. 첫째, 영어 문법은 우리말 표현 유형이다. 우리말에서 "~보다 더 ~하다" 는 표현이 영어문법의 비교구문이다. 둘째, 영어 작문은 문법에 따라 작문하는 것이 아니라, 숫자 1부터 9를 활용한 영어작문 공식에 맞춘다고 꼭 기억을 해야합니다.

미국은 "천조국"이라는 별칭답게 모든게 크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또한 직접 들어가는 사람 인건비를 제외하면 대부분 모든게 저렴합니다. 테이블 위에 잭다니엘(Jack Daniel) 1.6L 가격이 원화로 5만원 정도입니다. 이제는 시중에도 많이 알려진 헤네시 XO(Hennessy XO) 1.6L가 $59(7만 5천원 정도)입니다.
참숯 (백탄)을 영어로 차콜(charcoal)이라고 하는데, 보이는 모양은 골프 공만한 크기의 석탄 덩어리처럼 생겼다. 2가지 종류가 있는데 쌀포대에 담길 정도 양으로 $5 달러면, 직접 휘발류를 뿌리면서 불을 붙여야 하는 것이 있다. 그리고 쌀포대에 담길 정도 양으로 $11 달러 정도 하는 것은 종이에 불을 붙여 차콜(charcoal)위로 한번 불길을 쓱 돌리면 차콜(charcoal)에 확 불이 붙는다. 바베큐(BBQ)를 하기 위해서는 차콜(charcoal)에 불을 붙여 15분 정도 확~ 태운 다음에 은은한 잔불이 남을 때 고기를 굽기 시작한다. 은은한 잔불의 위력이 오히려 불이 활활 타 오를 때 보다 화력이 더 강하다. 이 은은한 잔불의 화력은 1~2시간 유지가 되기 때문에 고기를 굽고 나서 이 화력에 옥수수나 감자를 구워먹기도 한다.

고기를 태우지 않고 바베큐(BBQ) 하는 요령 중에 하나는 고기를 굽기 시작하면서 기름이 차콜(charcoal)위로 떨어지기 시작하면 다시 불길이 확 일어납니다. 이때 바베큐(BBQ) 그릴 뚜껑을 덮어서 공기를 차단하면 불길이 죽으면서 고기가 훈제되 듯이 아주 맛있게 구워집니다. 주의 사항은 고기를 구울 때 불길을 죽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불길이 죽어도 그 화력이 강해서 아주 죽은 것처럼 보이지만 1~2시간 유지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